[2016 경기반려동물한마당in부천] 부천에 사는 강아지들 이라면 大환영! 그 이야기속으로 풍덩~!

 

 

지난 16일 부천시청광장에서는 2016경기반려동물한마당 in 부천이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벌써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 올해는 어땠을까요?

 

 

전날 비가 내린다는 예보에 걱정이 들었었지만 다행히 비가 내리지 않아 행사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았습니다. 흐린 날씨에도 많은 변려동물과 시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동물사랑에 관심이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비가 내리면 강아지들은 어떻게 할까요??

사람들만 우산쓴다고 생각 OH NO~! 강아지는 우산이 아닌 우비를 쓰는 광경을 지나가다 볼 수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강아지들이 이곳저곳에 대소변을 싸고 안치우고 가는 장면을 자주 볼 수가 있었는데 그에 반면 올해는 그런 모습들이 없어 시민의식이 좋아진 것 같아 기분이 흐뭇했습니다.

 

 

 

이 날의 주요행사 반려견과 함께 50m 달리기가 진행되었습니다. 반려견 보다는 사람들이 더 힘들어 하는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강아지의 멋진 쇼를 볼 수 있었는데요~ 주인의 손짓과 몸짓에 따라 잘 반응하는 강아지들의 묘기에 감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개봉작 "또 하나의 사랑"이라는 다큐멘터리 시사회도 같이 상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유기견의 대한 내용으로 유기견보호소, 안락사 등에 대한 내용으로 많은 시민들의 심장을 뭉클뭉클하게 만들었고 영화를 만든 이유, 감독과 배우 소개, 마지막으로 상품제공이 이루어져 진행되었습니다.


실제 기자도 동물을 좋아하는편이라 다큐멘터리를 보았고 생각보다 더 열악한 환경이라는 것이 너무 안쓰러웠습니다. 그렇다면 사진으로만 보기 아까워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그 현장 스케치 영상으로 함께 보실까요!?

 

 

 

*글, 사진, 영상: 김미진(제4기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

사진: 판타지아방송국 포토갤러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