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가을한 낭만을 그대에게, ‘국화전시회’ 보러 오세요~

 

 

국화전시회 10월 30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부천의 가을 꽃축제, ‘국화전시회’가 개최됐습니다! 국화전시회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부천시청 뒤편 광장 및 길주로 주변에서 열립니다. 매년 부천자연생태공원에서 열린 국화전시회가 올해는 시민들과 더 가깝게 만나기 위해 시청 뒤에서 열리고 있는데요. 더 많은 시민이 일상 속에서 국화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존, 야간조명 설치로 낮과 밤 모두 가을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습니다.

 

국화전시회는 10월 16일까지니 어서 오셔서 4만여 본의 국화 맘껏 보시고, 가을가을한 사진도 많이 찍으세요~

 

 

#국화 감상하기

 

국화전시회가 시청 뒤편 광장에서 시민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어요. 알록달록한 꽃들이 멀리서도 눈에 띕니다.



 

국화는 매화•난초•대나무와 함께 사군자의 하나로 여겨 동양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꽃입니다. 국화는 식용 및 약용으로 쓰여 우리 몸에도 이로운데요. 국화전시회에서 국화로 만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노란 국화로 만든 하트가 귀엽죠? 이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화사하게 나올 것 같아요.


 

시 직영양묘장에서 재배한 다양한 국화와 화초류 4만4천여 그루가 장관을 이룹니다.

 

 

꽃이 피는 과정을 보는 건 언제나 즐거운데요. 꽃봉오리를 틔우는, 꽃잎색이 진해지는 국화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국화는 추운 계절에 피는 꽃이라 그런지 개화하는 모습이 더욱 기특합니다. 지금쯤이면 국화가 더 활짝 피어있겠죠?


 

국화의 종류가 다양한데요. 국화전시회에서 각양각색 국화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세요.

 

 

 

#국화와 찍기

 

 

어느 포토존이 마음에 드시나요? 포토존에서 가을을 가득 담은 사진을 남겨보세요. 다양한 배경에서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도록 국화와 조형물로 어우러진 5개의 포토존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시민이 국화전시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서로 찍어주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나비 포토존이 특히 인기가 많은데요. 국화를 배경으로 한 마리 나비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국화와 걷기

 

 

 

국화전시회는 시청 뒤편 광장 너머 길주로 주변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시청 뒤편 길인데요. 다소 삭막했던 화단 주변이 국화로 가꿔졌습니다. 사람들이 국화전시회로 길을 즐겁게 걷게 됐어요.

 

 

 

#밤에 즐기기

 

 

올해 국화전시회의 묘미는 화단 주변의 LED 조명 설치로 어두운 야간에도 국화 감상이 가능하다는 사실인데요! 같은 장소더라도 낮과 밤의 풍경은 확연히 달라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는 일부러 오후 5시에 가서 해 지기 전 국화를 감상하고, 6시 넘어서 해 진 후 국화도 감상했습니다. 국화전시회의 낮과 밤 풍경을 모두 감상하고 싶으면 해 지는 전후 경계선 있는 시간대에 가시면 돼요.


 

 

밤에 사진이 안 나올 거라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포토존에도 조명이 설치돼 운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밤에도 포토존은 인기 있죠?


 

 

LED 조명에 빛을 발하는 국화의 빛깔이 너무 고운데요. 일렬로 이어진 국화가 어두운 길을 밝혀주는 등불 같습니다. 국화와 조명이 어우러진, 밤에 걷는 국화길 추천해요!


 

가을은 짧습니다. 그래서 가을의 꽃, 국화가 반가운 요즘인데요. ‘복사골, 국화와 만나다’ 주제로 열린 이번 국화전시회는 시민들이 자주 가는 장소, 거리에 개최돼 접근성이 좋아졌습니다. 포토존, 야간조명까지 설치돼 볼거리도 풍성해졌는데요. 부천시청 뒤편에 개최된 국회전시회에 오셔서 사랑하는 사람과 가을낭만을 즐겨보세요.

 

 

[국화전시회]
  • 장소 : 부천시청 뒤편 길주로 주변
  • 기간 : 2016. 9. 30. ~ 10. 16.
  • 내용 :
    - 대국 외 10종 44,000본 전시
    - 시청 뒤편 광장 포토존 5개소 설치
    - LED 야간조명 설치

 

*글.사진 : 정세미 (제4기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