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이색골목] 두근두근, 오감을 채워가는 공간 - 범박동 카페거리

숨 막히는 더위가 한 풀 꺾이고 어느덧 두근두근 가을의 문턱을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 가을 부천 시민 여러분의 낭만, 감성 에너지를 채워줄 부천의 명소는 과연 어디가 있을까요? 

 

소사구 범박동 양지로 일대에는 이른바 범박동 카페거리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카페의 수는 아직 10곳 남짓하지만 개성과 특색 있는 카페들이 아기자기 모여 어느덧 부천의 힐링 명소로 이름을 날리기 시작했죠.

 

가을의 낭만, 한권의 책, 그리고 맛있는 커피가 생각나는 이때, 부천시 블로그가 시민 여러분의 행복에너지를 가득 채울 범박동 카페거리 오감만족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깊은 향 마시기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다르듯이, 질 좋은 커피는 그 향기부터 다릅니다. 범박동 카페거리에는 매장에서 직접 원두를 로스팅 하는 카페들이 있는데요. 커피 한 모금 입을 대기 전에 싱싱한 로스팅 커피의 진하면서도 깔끔한 향기를 천천히 느껴보세요 :)

 

 

여유 즐기기

 

 

분위기하면 빠질 수 없는 요소 소리! 감미로운 음악을 듣거나, 시원한 바람소리를 들으며 후후 커피를 마시는 순간은 오랜 추억으로 남아 쉽게 잊혀 지지 않습니다. 카페 안에서 잔잔한 음악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테라스로 나와서 범박동 카페거리의 한가로운 바람소리도 함께 느껴보세요.

 

 

아름다운 하루와 마주하기

 

진정 맛있는 커피를 즐기기 위해서는 보이는 아름다움도 함께해야 하는 법. 범박동 카페거리는 깔끔한 도시 경관으로 시민 여러분의 마음을 훈훈하게 데워드립니다. 각 카페가 선보이는 개성 넘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감상하는 것도 포인트!

 

 

 

달콤하게 배부르기

 

 

카페에 간다고 무조건 커피만 마시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카페인에 물린 혀를 새콤 달콤한 사이드 메뉴로 풀어주고. 커피와 하모니를 이루는 든든한 브런치를 즐길 수도 있죠. 범박동 카페거리에는 괜찮은 도넛 카페, 브런치 카페, 생맥주 바도 있으니 그날 기분에 따라 골라보세요.

 

 

보들보들 쓰다듬기

 

 

범박동 카페거리에는 귀여운 애견들이 머무는 애견카페가 있습니다. 살랑살랑 꼬리 흔들며 반기는 개들과 어울리다보면 어느새 시간 가는 줄도 잊게 되죠. 강아지를 좋아하는 여러분이라면 꼭 한번 들려야 할 곳이겠죠? 

 

 

 

범박동 카페거리를 찾아오실 때는 지도에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 211-8 또는 부천범박힐스테이트3단지 후문을 찾아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때는 역곡 남부역에서 25번 버스를 타고 양지마을 정거장에서 내려주세요. :)

 

 

 

'카페란 단순히 카페인을 채우고 가는 곳이 아닙니다. 현대인들에게 카페란 추억과 낭만을 세기고 삶의 활력을 되찾아가는 소중한 공간이 되었죠. 그 어느 때 보다도 감성이 고픈 가을. 오는 가을엔 범박동 카페거리에서 오감의 만족을 가득 채워 가시는 건 어떨까요?

 

 

*글 사진 : 이배운 (제3기 부천시블로그기자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 | 부천범박힐스테이트3단지아파트
도움말 Daum 지도